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피파온라인3

피파온라인3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ac밀란 삭제 ㅋㅋㅋ

by  ˙ 2017. 11. 30.
반응형

 

 

피온3 AC밀란 삭제라니 ㅋㅋㅋ

이번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 하면서

네덜란드리그도 삭제되고

이탈리아 세리에A는  절반정도는 삭제되면

반쪽짜리 리그되겠네

 

아무리 라이센스 종료라고 하지만

너무하자나

 

 

 

 

이와중에 또 신규레전드는 업데이트해서 팔아먹음 ㅋㅋㅋ

시도르프가 신규레전드로 나왔는데

AC밀란이 없어져서 갈팀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피온3도 서비스 종료를 향해

막장으로 치닫는듯

어차피 피온4 나오는거 확정이니

 

호주리그 칠레리그 이런건 삭제해도 상관없지만

어떻게 유럽 주요리그인 세리에A와 네덜란드리그를 삭제하지 ?

이거 라이센스 없으면

피온4 나와도 어차피 못쓰는거아닌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