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유용한 팁

티몬 ns홈쇼핑 주문취소 까다롭네

by  ˙ 2022. 2. 21.
반응형

보통 전날 낮에 주문하면 다음날 받거나

늦어도 주문후 2일내에 받는게 일반적임

 

근데 티몬에서 2월16일 주문했는데 발송을 안함

이틀 기다려도 택배송장 번호도 안뜸

 

판매자 문의하니 주문 폭주로 발송이 늦어질수 있다해서 기다려봄

 

3일넘겨도 발송을 안하자 

주문 취소를 하니 

주문취소 거절을 함 ㅋㅋㅋ

 

거절 사유가 제품 주문제작중이라 취소불가 ㅋㅋㅋ

아니 사료를 누가 주문제작을 하냐고 ㅋㅋㅋ

취소요청 일부 캡쳐, 7번정도 2일동안 취소신청했지만 계속 거절

계속 주문 취소 거절을 하길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봄

 

먼저 판매자에게 전화를 하니 

짜증내는 목소리로

판매자인 ns홈쇼핑은 주문취소 하는게 자기들 소관이 아니라함 ㅋㅋㅋ

티몬에서 주문했기 때문에

티몬에서 주문취소 처리해야 되는거래ㅋㅋㅋㅋ

 

그래서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티몬에서는 판매자인 ns홈쇼핑에서 취소를 해야 

주문취소가 된다고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판매자와 중개플랫폼이 서로 떠넘기기 시전 ㅋㅋ

 

반응형

 

어쩌란 말이고 ㅋㅋㅋㅋ

물건은 5일째 발송도 안하고 

주문 취소 해달라니 

서로 쟤가 취소해야 니꺼 취소 해줌 이러고 있고

티몬에서 취소신청하면 

주문제작중이라 취소 거절됐다고 하고 ㅋㅋㅋㅋ

 

티몬 고객센터에서 상위 부서에 내용 전달하겠다고 하고

한 2시간 지나니 취소 환불해줌 ㅋ

 

결론은

ns 홈쇼핑 고객센터는 cs관리가 좀 개판이더라

일하기 싫으면 그냥 하지말지

전화를 왜 그렇게 받지 ㅋㅋㅋ

욕나오려다가 참음

왜 사람들이 고객센터 전화로 싸우는지 이해가는 ㅋㅋ

 

그나마 티몬 고객센터는 계속 미안하다 죄송하다

빨리 처리해주겠다 함

 

하지만 티몬 자체 시스템이 이상한듯

판매자랑 플랫폼이랑 서로 피드백이 안되나?

왜 고객이 이쪽 저쪽 다 확인해야하는거지? ㅋㅋ

 

덕분에 ns랑 티몬은 앞으로 거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