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터널은 사고다발지역이라서
항상 렉카들이 대기중인 지역임
이번에 사고난지역은 창원방향이었지만
창원방향 부산방향 둘다 너무 위험함
창원터널 사고가 자주나는 이유를 보면
터널입구전까지는 3차로임
터널은 2차로라서 입구에서 차선변경하는경우 많음
여기서 1차적으로 자주 가다서다 정체 및 사고 발생
터널이 약2.4km길이로
긴터널중 하나인데
입구에서 잠시 정체이후 터널안에서는 다시 속도가 붙기시작함
그리고 터널을 빠져나오면 다시 3차로가되는데
갑자기 다시 2차로로 줄어들면서
도로에 안전봉이 설치됨
여기서 초행길인 차량의 급차선변경이 잦고
합류차량들로 정체도 일어나면서
속도붙여서 터널을 나오는 차들과 사고가 많이남
또 잠깐 속도 붙여서 200미터정도 지나가다보면
커브를 앞두고 갑자기 속도 단속카메라가 설치되어있음
반응형
여기서 속도 갑자기 줄이는 차들 때문에
뒷차들이 박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며 약간의 정체유발
반응형
'기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평 통일교 궁전 천정궁 박물관 (0) | 2017.11.08 |
---|---|
전동킥보드 면허없이 타면 벌금 신고 (0) | 2017.11.05 |
제주도는 도시가스가 없다? (0) | 2017.10.31 |
아이코스 가격인상 확정 12월 중순부터 (0) | 2017.10.20 |
티카페(tcafe) 문닫은걸까 (0) | 2017.10.20 |